하다못해 평균수명이 70살 정도면 모르겠는데 100세시대니까 65까지 일해야하는 것도 그렇고 65에 은퇴해도 최소 십년은 번 돈으로 버텨야하고
평균수명이 70 정도면 노후자금 걱정없이 즐기면서 일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수명이 너무 길다
|
하다못해 평균수명이 70살 정도면 모르겠는데 100세시대니까 65까지 일해야하는 것도 그렇고 65에 은퇴해도 최소 십년은 번 돈으로 버텨야하고 평균수명이 70 정도면 노후자금 걱정없이 즐기면서 일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수명이 너무 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