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먼저 호감표현하지 않는 이상 좋아하는 마음 오히려 더 숨기고 신체접촉 이런거 일절 못하고 어버버거리고 선톡도 못하고..ㅠ 엠비티아이가 뭔지 궁금헤 나는 잇프피인데 이래 플러팅을 하려면 은근하게 접촉도 하고 연애관련 떠물어보고 해야된다는데 용기가 안나 어떡하지
|
상대가 먼저 호감표현하지 않는 이상 좋아하는 마음 오히려 더 숨기고 신체접촉 이런거 일절 못하고 어버버거리고 선톡도 못하고..ㅠ 엠비티아이가 뭔지 궁금헤 나는 잇프피인데 이래 플러팅을 하려면 은근하게 접촉도 하고 연애관련 떠물어보고 해야된다는데 용기가 안나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