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 때문에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
일단 후임은 일을 너무 못함 작년초에 입사해서 지금까지 재직중임
수습시간때 실수하고 업무이해도 못해서 내가 간단한업무나
남들이 하기싫음 업무주로 배정해줬음
그냥 내가 업무에서 걍 배제 시켰거든
실수는 맞지만 돈에 관련된 실수는 아님
내가 밑에 사람들 업무배정 해주는데 다른사람들은 이거 싫다 바꿔달라 하는데 그 후임은 아무말도 안하고 묵묵히 하길래 걍 배정해줬음.. 교육도 부담스럽고 귀찮기도 했음
내가 업무배제 시킨게 1년이 좀 넘었거든 보통사람이면 1년안에 ㅁ든업무 다 하는데 그 후임은 몇가지 업무만 할줄알고 나머지는 못함 교육을 안받았으니..
가끔 업무 물어보는거 내가 가져가서 다른사람한테 떠넘기고
되게 말도없고 소극적이라 일을 하고 싶은건지 모르겠음
실수할까봐 교육도 못시키겠고 … 솔직히 마음같아선 자르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하고
내가 친구한테 하소연 하니깐 내가 직괴 가해자라고 하는거야
나도 고충이 있는데ㅜ 그러다가 내가 신고 당한다고
조심하라고 하는거야..
나도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최종결정은 HR이 하는거라
이정도면 빽 있는거 아님? 증거도 모으기 힘들텐데
내가 하는 행동이 직괴는 아니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