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먹고 싶어서 1인분만 시키거나
가서 친구랑 먹으면 가격 ㄱㅊ은데
집에서 다른 가족들거 까지 시키니까
배달비 포함 5만원이네...
쪼잔한 것도 맞는데 종종 가족 의식해서
뭐 시켜먹으면 아까울때 있더라
원래 비싼거면 ㄱㅊ은데 떡볶이는..ㅠ
|
떡볶이 먹고 싶어서 1인분만 시키거나 가서 친구랑 먹으면 가격 ㄱㅊ은데 집에서 다른 가족들거 까지 시키니까 배달비 포함 5만원이네... 쪼잔한 것도 맞는데 종종 가족 의식해서 뭐 시켜먹으면 아까울때 있더라 원래 비싼거면 ㄱㅊ은데 떡볶이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