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말랐고 소식좌인데
항상 먹고싶은게 없고 먹어도 딱 배부르면 그만 먹고 싶어짐
근데 이게 마운자로 맞은 상태라며
친구가 평생 마운자로로 산다고 불쌍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마니 먹고싶은 기분이 뭘까 ..
|
어릴때부터 말랐고 소식좌인데 항상 먹고싶은게 없고 먹어도 딱 배부르면 그만 먹고 싶어짐 근데 이게 마운자로 맞은 상태라며 친구가 평생 마운자로로 산다고 불쌍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마니 먹고싶은 기분이 뭘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