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와이안피자도 좋아하고 생과일 파인애플도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아님
빵은 너무 부드러워서 먹으면서 뭉개지고 맛은 또 달고 소스는 괜찮은데 파인애플이 생과일이라서 그런지 너무 달고 안 어울려 모짜렐라치즈패티도 느끼하고
라면먹고싶다
|
원래 하와이안피자도 좋아하고 생과일 파인애플도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아님 빵은 너무 부드러워서 먹으면서 뭉개지고 맛은 또 달고 소스는 괜찮은데 파인애플이 생과일이라서 그런지 너무 달고 안 어울려 모짜렐라치즈패티도 느끼하고 라면먹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