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istp 3개월 만났어 어제 술 먹고 내가 서운한 거 얘기하다가 남친이 화나서 차 타고 본가 가버림 .. 문자로 헤어지자고 하더니 인스타랑 카톡 전화 다 차단당함 이렇게 싸운 건 이번이 처음임 .. 연락 안오겠지 ..?
|
상대 istp 3개월 만났어 어제 술 먹고 내가 서운한 거 얘기하다가 남친이 화나서 차 타고 본가 가버림 .. 문자로 헤어지자고 하더니 인스타랑 카톡 전화 다 차단당함 이렇게 싸운 건 이번이 처음임 .. 연락 안오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