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흔하지 않음?? 별 생각 없었는데 자기 좋다고 해서 사귀기 시작하고 차차 감정 생기는 거의외로 이상형은 연애에서 그렇게 문제가 안 되는 거 같아 내 기준... 우리가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야 하는 이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