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반인데 2년써가서
사진찍을일 많아졌는데 줌하면 너무 깨짐... 남친꺼 프로랑 비교느껴짐... 남친꺼 15인가 16인데두... 주사율도 그렇고
그리고 가격 올린다해서 18프로 나오면 백퍼 훨 비싸질것같은...
성지에서 사면 의무유지요금값까지 해서 대충 100초중반 들것같음
17프로 단점은 디자인 약간 별론거 그리고 무게? 성인여자한텐 약간 무거울수도 있으려나 싶은거
|
16일반인데 2년써가서 사진찍을일 많아졌는데 줌하면 너무 깨짐... 남친꺼 프로랑 비교느껴짐... 남친꺼 15인가 16인데두... 주사율도 그렇고 그리고 가격 올린다해서 18프로 나오면 백퍼 훨 비싸질것같은... 성지에서 사면 의무유지요금값까지 해서 대충 100초중반 들것같음 17프로 단점은 디자인 약간 별론거 그리고 무게? 성인여자한텐 약간 무거울수도 있으려나 싶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