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집 가난하면 지거국이 짱인듯 ㅠㅠㅠ나도 하고싶긴한데편입이나 재수하려명 그 수험생활비용이랑학교 다시가면 그 서울 생활비 누가내줌 ㅠㅠ지금도 빠듯한데나같은 경우는 취업하고 돈 모아서 도전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