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자기가 하는 유일한 업무인데
7월부터 내가 하래..
그리고 올해 후반기에 진급하면 되겠다하고..
그리고 진짜 내 일이 오래걸린날 있었는데 나는 그거 끝나고 망햇다 싶엇는데 이제 그 담당은 맡겨도 되겟냐는거야;
어디 떠날라는건가? 아니면 진짜 맡겨도 되겟다 싶어서 그러는건지 모르겟다.. 그대신 실수하면 쥐잡듯이 잡음
|
그게 자기가 하는 유일한 업무인데 7월부터 내가 하래.. 그리고 올해 후반기에 진급하면 되겠다하고.. 그리고 진짜 내 일이 오래걸린날 있었는데 나는 그거 끝나고 망햇다 싶엇는데 이제 그 담당은 맡겨도 되겟냐는거야; 어디 떠날라는건가? 아니면 진짜 맡겨도 되겟다 싶어서 그러는건지 모르겟다.. 그대신 실수하면 쥐잡듯이 잡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