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열심히하면 되겠다 생각하고 진입하는건가성공하면 좋은거고 실패하면 그냥 1년 날리는 게 되는 리스크를 견디는게 대단한것 같아난 아예 안하는 것보다 했는데 망하는게 더 한이 되는 스타일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