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카페 주말 알바 1년째 하고있고
아침 9시- 오후 5시인데 편도 1시간반 거리야
이젠 키오스크 소리만 나도 짜증이 너무 나
왜이렇게 쉬지않고 계속 들어오는거지
물론 겉으론 티 안내고 친절하게 하는데
너무너무 짜증나
나 정신병이지?
|
개인카페 주말 알바 1년째 하고있고 아침 9시- 오후 5시인데 편도 1시간반 거리야 이젠 키오스크 소리만 나도 짜증이 너무 나 왜이렇게 쉬지않고 계속 들어오는거지 물론 겉으론 티 안내고 친절하게 하는데 너무너무 짜증나 나 정신병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