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수부지 여름나기 개꿀팁 준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2/f65d8cfccf390e899d8b3b46e55c8ba5.jpg)
https://applink.a-bly.com/pnoe5p6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안하고 이거 붙이셈..
그냥 아묻따 붙이셈
몇 분을 붙이고 있든 계속 시원함 만족할 때까지 붙이고 계셈
걍 내 얼굴에 직빵으로 쏘는 에어컨임
나도 레오제이 유튜브 보고 산건데 강추
수분이 날아가는게 얼굴에 열감이 많아서 그런거라 열감 낮춰주면 화장 덜뜨고 안녹고 착 붙어있음
제 발 써 봐
|
https://applink.a-bly.com/pnoe5p6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안하고 이거 붙이셈.. 그냥 아묻따 붙이셈 몇 분을 붙이고 있든 계속 시원함 만족할 때까지 붙이고 계셈 걍 내 얼굴에 직빵으로 쏘는 에어컨임 나도 레오제이 유튜브 보고 산건데 강추 수분이 날아가는게 얼굴에 열감이 많아서 그런거라 열감 낮춰주면 화장 덜뜨고 안녹고 착 붙어있음 제 발 써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