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 개뚱으로 살다가 나는 이 몸무게가 제일 많이 뺀거긴 한데(물론 아직도 뚱뚱하단거 알음)
혹시 남들이 보기엔 어떨까? 난 맨날 개뚱으로 살아서 감이 안와 나한텐 많이 뺀거긴 한데 나도 근데 이제 예쁜옷좀 사봐도 되나 나시도 사봐도 되나? 나시는 아직 못입겠지ㅠ
|
만년 개뚱으로 살다가 나는 이 몸무게가 제일 많이 뺀거긴 한데(물론 아직도 뚱뚱하단거 알음) 혹시 남들이 보기엔 어떨까? 난 맨날 개뚱으로 살아서 감이 안와 나한텐 많이 뺀거긴 한데 나도 근데 이제 예쁜옷좀 사봐도 되나 나시도 사봐도 되나? 나시는 아직 못입겠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