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이라는 표현이 좀 그렇긴한데 내가 대학에서 친구를 못사겼어 휴학을 사정상 오래했음 근데 휴학하기전 같이 다녔던 친구 둘이 항상 스토리에 애정을 담은 글이랑 사진 이런거 올라오니까
마음이 너무 힘들고 질투나 나도 휴학안했으면 찐친 사귈수있었을까 이런생각들고…외롭고
좀 소수과에 같은수업 다같이 듣고 친한사람끼리 4년내내 붙어다니는 그런과야
|
단짝이라는 표현이 좀 그렇긴한데 내가 대학에서 친구를 못사겼어 휴학을 사정상 오래했음 근데 휴학하기전 같이 다녔던 친구 둘이 항상 스토리에 애정을 담은 글이랑 사진 이런거 올라오니까 마음이 너무 힘들고 질투나 나도 휴학안했으면 찐친 사귈수있었을까 이런생각들고…외롭고 좀 소수과에 같은수업 다같이 듣고 친한사람끼리 4년내내 붙어다니는 그런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