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뻔히 알고 있는거 공지한적도 없고 정확한 메뉴얼도 없는데 항상 일이 터진뒤에 지적함. 본인이 자리 비웠을때 팀원들은 모르고 본인만 아는 일을 다뤄야할때 정확한 메뉴얼이나 지시를 하는게 맞는거아님?
항상 일이 터진뒤에 아 이건 이렇게 해야하는겁니다 ㅇ 걍 미리미리 좀 알려주면 안되는거냐 왜 꼭 사람들 실수하게 만들고 본인이 뒷처리 해야한다는식으로 나오는건지 이해안됨
|
본인이 뻔히 알고 있는거 공지한적도 없고 정확한 메뉴얼도 없는데 항상 일이 터진뒤에 지적함. 본인이 자리 비웠을때 팀원들은 모르고 본인만 아는 일을 다뤄야할때 정확한 메뉴얼이나 지시를 하는게 맞는거아님? 항상 일이 터진뒤에 아 이건 이렇게 해야하는겁니다 ㅇ 걍 미리미리 좀 알려주면 안되는거냐 왜 꼭 사람들 실수하게 만들고 본인이 뒷처리 해야한다는식으로 나오는건지 이해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