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애인이나 썸남들이 다 내가 착하고 선해서 끌렸다고 함 다들 나한테엄청 잘해주고 사랑해줬음 물론 착한 사람 좋지 근데 난 착하다해서 이성적으로 딱히 막 플러스는 아니거든… 이게 사바사인가 남녀차이인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