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사진찍으면 들킴친구들이나 첨본사람들은 나 얼굴 작은줄 알아 ㅋㅋ남친도 나처음봤을때 얼굴작다고 생각했대근데 같이 셀카찍고 하면서 들킴 ㅋㅋ 남친 큰편인데 나랑 똑같음 ㅋㅋㅋㅋ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