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때 학점관리하고 대외활동하고
인턴 하려고 하면 인턴 경력 필요하고 붙어도 거의 체험형이고 운좋게 전환형 붙어도 전환율 50퍼도 안되고
공채는 자소서 쓰고 역량검사보고 인적성검사보고 필기시험 보고 1차 면접보고 임원면접 보고
최합 전까지 이걸 도르마무하는데 청년들이 정신 안나가고 배겨? 쉬었음청년 ㅇ하는 들 다 죽여야돼
|
대학생 때 학점관리하고 대외활동하고 인턴 하려고 하면 인턴 경력 필요하고 붙어도 거의 체험형이고 운좋게 전환형 붙어도 전환율 50퍼도 안되고 공채는 자소서 쓰고 역량검사보고 인적성검사보고 필기시험 보고 1차 면접보고 임원면접 보고 최합 전까지 이걸 도르마무하는데 청년들이 정신 안나가고 배겨? 쉬었음청년 ㅇ하는 들 다 죽여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