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뭘 하든 과몰입이 안 돼서 그냥 내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거만 좋아해.. ㅠ
야구도 좋아하는데 과몰입까진 안함
뭐든 나한테 도움되는 정도로만 좋아하지 과몰입이 안돼서 취미라고 할 게 없네
그냥 깔짝대는 건 취미도 아니잔여
그냥 누워있는 게 제일 좋은디 ㅠ
|
난 뭘 하든 과몰입이 안 돼서 그냥 내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거만 좋아해.. ㅠ 야구도 좋아하는데 과몰입까진 안함 뭐든 나한테 도움되는 정도로만 좋아하지 과몰입이 안돼서 취미라고 할 게 없네 그냥 깔짝대는 건 취미도 아니잔여 그냥 누워있는 게 제일 좋은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