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병원가기 혼자 밥먹기(패밀리레스토랑 같은데 ㄴㄴ김밥천국 이런데) 혼자 길거리 다니기 등등 이거조차 혼자 못 하면 ...근데 이런 사람들 대부분이 혼자 다니는 사람들 불쌍하게 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