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래도 천천히 결따라서 해줄줄 알았는데 무슨 핫도그에 케찹 뿌려주는것같은 무빙인데 이래가지고 제모가 되나?전엔 겨드랑이 받을때는 털이박혀있는느낌이 지져져서 되게 깔끔해 보였는데 지금은 받았는데도 털이 그대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