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맞았었고 초반 부정출혈 제외 다른 부작용X
효과 있는듯없는듯 식욕억제는 됐지만 보상심리로 인한 먹고싶은 충동은 잘 조절 안된듯함
끝으로 갈수록 음식 먹고싶었음
근데 엄청그런건 아니고 참을만은 했고 배는 확실히 거의 안고팠음
한달 하고 끊었다가 입터져서 더 쪄서 pt끊고 식단중인데 그냥 하기에는 내가 또 보상심리로 갑자기 입터질까 걱정되는거같음
지금 마운자로없이 닭가슴살 잡곡밥 야채 위주로 간혹가다 다른거 먹고 하면서 식단하고 있는데 전에 이긴자로 생각하면 5를 하는기 맞을지 아니면 2.5를 할지 고민됨
돈도 많이나가서 금액적인 부분도 있는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