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 쌰갈ㅜㅜ 쿠팡 사기 잘 아는 사람 있니ㅜㅜㅜ 도와줘ㅜㅜ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5/d9e193ba1104974867330bdee661e455.jpg)
![[잡담] 아 쌰갈ㅜㅜ 쿠팡 사기 잘 아는 사람 있니ㅜㅜㅜ 도와줘ㅜㅜ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5/6d43ab1666e50870149e76df3e16017e.png)
아니 얼마전에 쿠팡에서 아디다스 삼바 og 화이트 세일해서 6.6만원에 샀는데 존니 의심스러웠지만 판매자가 아디다스라고되어있고 무료 반품 상품이라서 샀거든…?
근데 한 이주 지나서 이제 도착했는데
존니 의심스러운 중국에서 온 것 같은 송장 붙어있는 박스에 아디다스 박스가 담겨서 옴
그래서 뭐지 싶어서 들어가봤더니 판매 종료 상품이라고 뜨고 판매자 문의 들어가니까 아디다스가 아니라 뭔 즐거운 미래 이렇게 뜨는데
아니 판매자가 분명 아디다스 브랜드샵인거 확인하고 산건데 이럴수가 있어????
이거 백퍼 짭 맞겠지..ㅜㅜ
아니 외관상은 걍 정품 같은데 깔창이 너무 푸르스름함
아디다스 삼바 og 화이트 갖고있는 사람 깔창 이렇게 푸르스름한거 껴져있었음ㅡㅜㅜㅜ??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