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작년 2용타 데이고선 한동안 2용타 얘기나올 때마다 반대했는데 비순이님이면 좋은 것 같기도 해...
대표 사진
로즈1
크보에서 보여주신것도 있고.. 그래도 시즌 중간 쯤부터 투용타니까 그나마 다행인것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일단 크보에서 증명된 타자인게 큼 그리고 부진하다던데 성적만 보면 우리팀에선 상위권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3
ㄹㅇ ㅜㅜ 우르크 120 아니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4
ㅜㅜㅜㅜ너무슬프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5
프론트가 또 2용타한다고 욕하고 있었는데 맞네 생각해보니까 이미 용투가 하나였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하이아빠최고2
18:53 l 조회 9
나 진짜로 영민이가 너무 좋음
18:52 l 조회 7
OnAir 임시달글102
17:21 l 조회 1192
OnAir 오 추재현 런
17:20 l 조회 11
OnAir 미친 홈런
17:20 l 조회 8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욱아 뭐해
17:06 l 조회 24
OnAir 미쳣나 2
17:06 l 조회 50
학사 소식1
16:32 l 조회 66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13
16:11 l 조회 3211
ㄹㅇㅇ3
16:01 l 조회 101
ㅇㄴ 몰티즈 화보 속 강아지 배동네 강아지 아니래
15:54 l 조회 75
와일스 빨리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라 이러고 있었는데
15:45 l 조회 152
용투랍시고 데려온게 와일스 로젠버그면 차라리 2용타가 낫겠다 싶음... 작년보다 선발진 많이 좋아진것도 맞으니까1
15:44 l 조회 170
알칸 제외하고는 있으나 마나긴 했지5
15:39 l 조회 410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난 올해는 2용타 찬성이긴함... 10
15:24 l 조회 2873
학사 말소네4
15:22 l 조회 119
헐 데이비슨님 우리 팀 온다는데????? 19
15:13 l 조회 5336
김하성 오랜만에 한국 기자 만나더니 1
12:13 l 조회 150
핰 정후 잘맞은 타구를 하성이가 호수비로 잡아버렷어1
11:32 l 조회 91
내 주변 혀빠들 다 탈주하게 생겼어5
1:17 l 조회 589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