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제가 데이비슨의 마지막 야구가 아니길 바라는 마음이 제일 컸어서 어디서든 건야행야 하길 바랐는데 그곳이 일단 한국이라 기쁘고 어떻게든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남았다는 게 너무 행복함... 잘하면 은퇴식도 제대로 할 수 있겠구나 싶고ㅠ 키움에서 잘해서 오래 뛰다가 엔씨-키움전 때 은퇴식도 하길 바라🥹 암튼 로즈들한테도 잘 부탁한다고 말하고 싶어|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제가 데이비슨의 마지막 야구가 아니길 바라는 마음이 제일 컸어서 어디서든 건야행야 하길 바랐는데 그곳이 일단 한국이라 기쁘고 어떻게든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남았다는 게 너무 행복함... 잘하면 은퇴식도 제대로 할 수 있겠구나 싶고ㅠ 키움에서 잘해서 오래 뛰다가 엔씨-키움전 때 은퇴식도 하길 바라🥹 암튼 로즈들한테도 잘 부탁한다고 말하고 싶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