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어제가 데이비슨의 마지막 야구가 아니길 바라는 마음이 제일 컸어서 어디서든 건야행야 하길 바랐는데 그곳이 일단 한국이라 기쁘고 어떻게든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남았다는 게 너무 행복함... 잘하면 은퇴식도 제대로 할 수 있겠구나 싶고ㅠ 키움에서 잘해서 오래 뛰다가 엔씨-키움전 때 은퇴식도 하길 바라🥹 암튼 로즈들한테도 잘 부탁한다고 말하고 싶어
대표 사진
신판1
맞아.. 진짜 다행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짜 다행인데 너무 슬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건 또 그래.. 나 지금 지킬앤하이드임 좀만 더 지켜보지!!!!!!!!!! 했다가 그래도 데이비슨 생각하면 너무 다행이다, 잘됐다 하는 중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맞아 걍 구단한테 화남...... 너무했어
그냥 비슨이 어디서든 잘햇으면 좋겟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맞음 쌰갈 이 구단에 점점 더 화날뿐...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ㄹㅇ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슬펐다가 기뻤다가 아주 기분이 온탕냉탕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
17:12 l 조회 81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3
17:08 l 조회 146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36
티링 취소표 대기 몇 초까지 빠르다고 쳐줘?
17:04 l 조회 60
틴더레 퇴근 1
17:03 l 조회 30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13
17:01 l 조회 129
아니 랜디 구속 뭐야 진짜2
16:58 l 조회 121
야구장에서 크보카드 나눠주고싶은데... 5
16:57 l 조회 50
나 어제 계속 울다가 잠들어서 아직도 눈 퉁퉁인데1
16:57 l 조회 91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14
16:46 l 조회 282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44
16:42 l 조회 219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81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116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564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40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323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73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8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357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60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