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나 다노임!! 큰방에서 글 써보는게 처음이라 이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어 문제되면 삭제할게용 어제 직관도 다녀왔고 오늘 아침까지 눈물 찔끔 흘렸어 그래서 꼭 우리팀에서 은퇴하는 거 보고싶었는데...(사실 데이비슨 때문에 처음 야구보기 시작함) 한 10분정도는 잘됐다 싶으면서도 이렇게 보낼 선수가 아닌데 싶어서 아쉽고 한편으론 속상하더라구... 근데? 이렇게 바로 로즈네가 데려간거보면 비슨이 아직 이렇게 인정받는 선수라는거잖아??? 짧게 최근경기만 봐도 성적이 입증해주구ㅋㅋㅋ 이렇게 된거 단장 감독 시즌 끝나서까지도 대차게 까이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음 좋겠어 가족이란 그런거니까 그치??

대표 사진
신판1
맞아맞아 우리가 바보같이 놓친거지 다른 팀에선 욕심 낼 선수였다는게 바로 입증된거 같아서 속상하면서도 뿌듯하고 복합적인 감정임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치 걍 내 마음만 좀 이상(부정적이란 게 아님)한 거지 결국 넘 잘됐다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넘 잘됐음 !!! 또 크보에서 볼수 있으니까 덜 슬퍼짐 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언젠가는 창원에서 다시 만날거라 생각해서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이었던 것 같애ㅋㅋㅋㅋ 어제부터 하루하루 휘몰아친다 막... 다른 글들 보면 다들 다행이란 반응이 많아서 나만 속이 좁은건가 했는데 파니들 댓글 덕분에 나는 나대로 비슨이 응원하면 되겠다 싶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7
17:12 l 조회 61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3
17:08 l 조회 117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32
티링 취소표 대기 몇 초까지 빠르다고 쳐줘?
17:04 l 조회 54
틴더레 퇴근 1
17:03 l 조회 25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10
17:01 l 조회 106
아니 랜디 구속 뭐야 진짜2
16:58 l 조회 114
야구장에서 크보카드 나눠주고싶은데... 5
16:57 l 조회 44
나 어제 계속 울다가 잠들어서 아직도 눈 퉁퉁인데1
16:57 l 조회 88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14
16:46 l 조회 270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44
16:42 l 조회 215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80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114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550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40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320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73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8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349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5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