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게시된 카테고리 KIA

박재현이 1번, 김호령이 2번으로 나가다가 순서가 바뀌었다. 이 감독은 “(김)호령이가 잭로그 공을 잘 쳤더라. 호령이가 나가서 압박을 하는 상황에서 (박)재현이가 1루-2루간 안타를 만들 수 있는 확률도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감독은 “(김)선빈이를 2번에 넣을까 생각도 했다. 그래도 김도영, 나성범 앞에 빠른 주자들이 있으면 야구장도 크니 장타가 나오면 1, 2점 쉽게 뽑을 수 있을 것이다”고 라인업에 변화를 준 이유를 설명했다.

김호령은 올 시즌 잭로그 상대로 3타수 2안타, 타율 .667로 좋은 결과를 냈다.
대표 사진
무지1
굿굿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해영도 심하네 필승조라고 올려놨드만
19:54 l 조회 13
쓸데없는 거에 비판 좀 안 썼으면 3
19:53 l 조회 50
박재현 타석에 비판 왜쓴거지12
19:52 l 조회 134
눈떠라
19:52 l 조회 12
우리 비판 번복률 압도적으로 꼴지 아냐?1
19:52 l 조회 50
아니 걍 실력으로 지면 억울하지나 않지 이건 뭐ㅋㅋㅋㅋㅋㅋ1
19:52 l 조회 66
아니 진심 비판 개아까운데
19:52 l 조회 24
근데 아웃이었던거 같은데 ㅠㅠ
19:51 l 조회 25
뭔 저런걸 오심을
19:51 l 조회 36
하 ㅋㅋㅋㅋㅋ아니 한번 보기라도 해라
19:51 l 조회 37
안될날이다1
19:51 l 조회 16
아 장난하냐 진짜
19:51 l 조회 16
우리 비판 없지 않아? 20
19:49 l 조회 222
해영이는 언제쯤 탄착군이 낮아질까?
19:47 l 조회 42
기아 다시 싫어졌다
19:47 l 조회 26
우리 두산한테 너무 못한다 7
19:47 l 조회 97
해영이 공이 걍 별로다3
19:47 l 조회 62
꿈만 같다 4
19:46 l 조회 29
송구 좋았는데..2
19:46 l 조회 44
4
19:45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