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판결 나올때까지 기다리게 됨.무고사건이 너무 많아서..ㅋㅋ애초에 섣부르게 욕하면 안되는건데 대중이든 언론이든 고소당했다 하면 욕부터 했다가 무죄떴다 그러면 나몰라라 되는게 어이없음ㄹㅇ; 유죄라고 확정되면 그때 뭐라해도 되는건데 참..
|
일단 판결 나올때까지 기다리게 됨.무고사건이 너무 많아서..ㅋㅋ애초에 섣부르게 욕하면 안되는건데 대중이든 언론이든 고소당했다 하면 욕부터 했다가 무죄떴다 그러면 나몰라라 되는게 어이없음ㄹㅇ; 유죄라고 확정되면 그때 뭐라해도 되는건데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