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라 치과 면접 봤는데 주7일 다 진료하는 치과거든
수, 목중에 하루랑 토,일중에 하루 쉬어서 직원들 근무 자체는 주5일이야!
일요일 근무는 3주에 1번정도고 나머지 주는 토요일 근무래
근데 걸리는 게 공휴일에도 근무를 하더라고 ㅜㅜ
어린이날 신정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빼곤 다 근무 하는 거 같어...... 보통 공휴일은 다 쉬지않나 싶어서 안 가고싶은데 집 근처 치과 공고가 너어어무 안 떠서 여기라도 가야하나 싶고 ㅠㅠㅠㅠ 고민이다... 익들이라면 어떨거같아..?🥹🥹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