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잘못했고 사과하고 다음부터 안하겠다 신경꼭 쓰겟다 말했어 그래서 애인도 알겠다 주의해줘 하고 전화했는대 내가 전화로도 미안해 이랬는데 나보고저번에도 이런적이있었다 그때도 신경쓰겠다 했는데 또 이러니까 믿어야하나 말아야하나~믿어야지뭐 믿어달라는데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할말없어져서 아니,,그게아니라 진짜 주의하겠다했는데도 저래서 할말없어서 암말 안했더니 또 화나서 갔는데 뭐어쩌라는거지..ㅠㅠ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3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가 잘못했고 사과하고 다음부터 안하겠다 신경꼭 쓰겟다 말했어 그래서 애인도 알겠다 주의해줘 하고 전화했는대 내가 전화로도 미안해 이랬는데 나보고 저번에도 이런적이있었다 그때도 신경쓰겠다 했는데 또 이러니까 믿어야하나 말아야하나~믿어야지뭐 믿어달라는데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할말없어져서 아니,,그게아니라 진짜 주의하겠다했는데도 저래서 할말없어서 암말 안했더니 또 화나서 갔는데 뭐어쩌라는거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