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많이 친했다가 요즘은 그냥 아주 가끔 둘이 만나서 놀고 마주치면 인사하는 평범한 대학교 지인인데 올 초만 해도 먼저 생일 축하한다고 보내주고 오랜만에 길 가다 마주쳤는데 엄청 반갑게 맞아줬었어. 그 이후로 종종 어쩌다 마주친 거 말고 별 다른 교류가 없다가 어떤 일 때문에 오랜만에 연락했는데 그냥 안읽씹 당해버림...
아무리 봐도 저렇게 갑자기 손절당한 이유를 모르겠어. 그동안 가끔 마주친 거 말고 본 적도 연락한 적도 없어서 내가 무슨 실수할 틈도 없었는데 왜 이렇게 된걸까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