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끝나고 왔는데 애프터 와서 갈지 말지 말해줘
직장 사수가 대기업 다니고 차있고 키크고 스펙 좋다고 계속 나가보라고 해서 만나봤는데
외적인 건 내 스타일아니고 오히려 싫어하는 쪽이고 성격도 리드하는 게 없고 답답 노잼이었어..
현실적으로 만나다보면 이성적인 감정이 생길까? 그냥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는 게 맞을까?ㅠㅠ
|
소개팅 끝나고 왔는데 애프터 와서 갈지 말지 말해줘 직장 사수가 대기업 다니고 차있고 키크고 스펙 좋다고 계속 나가보라고 해서 만나봤는데 외적인 건 내 스타일아니고 오히려 싫어하는 쪽이고 성격도 리드하는 게 없고 답답 노잼이었어.. 현실적으로 만나다보면 이성적인 감정이 생길까? 그냥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는 게 맞을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