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주작인거같음
여기 수출 엄청 잘되는거 알면서 전체공개로 세세하게 하나하나 썰푸는건 보통 지능과 배짱으로는 불가능함 특히 초록글 보내는 치트키 썰을 풀고 진짜 초록글에 올랐는데 걍 냅두는거
진짜 회사를 다녀보니까 알겠음 절대 인터넷상에 함부로 썰을 풀수가 없음 회사이름 나오는 블라는 당연하고 익명인 인티같은 커뮤에도..
그게 아니라면 뭔 5인미만 중소거나..
|
거의 다 주작인거같음 여기 수출 엄청 잘되는거 알면서 전체공개로 세세하게 하나하나 썰푸는건 보통 지능과 배짱으로는 불가능함 특히 초록글 보내는 치트키 썰을 풀고 진짜 초록글에 올랐는데 걍 냅두는거 진짜 회사를 다녀보니까 알겠음 절대 인터넷상에 함부로 썰을 풀수가 없음 회사이름 나오는 블라는 당연하고 익명인 인티같은 커뮤에도.. 그게 아니라면 뭔 5인미만 중소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