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특별히 시린것도 아닌데
양쪽다 눈물이 나니까 화장이 지워져서 쨔증나네
그나마 아이라인은 위쪽으로 그려서 번지거나 지워지진 않지만
아이섀도우가..
진짜 화장하는 도중에 나서 수습하고 집 나오면
눈물 또 나서 또 지워지고.. 왜 그러는걸까..
|
눈이 특별히 시린것도 아닌데 양쪽다 눈물이 나니까 화장이 지워져서 쨔증나네 그나마 아이라인은 위쪽으로 그려서 번지거나 지워지진 않지만 아이섀도우가.. 진짜 화장하는 도중에 나서 수습하고 집 나오면 눈물 또 나서 또 지워지고.. 왜 그러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