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서로 기싸움 오짐근데 난 그게 너무 힘들어 ㅠ 애인은 어떨지 몰라도..크게 싸울 일도 아닌데 왜 눈치보고 이래야 함 감정소모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