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베프 5년넘은 공무원 장수생인데 공부한다고 서울 올라가놓고 아이돌 팬싸 다니고있어..
저번주 시험이엇다는데 그전날까지 팬싸감.. 당연히 떨어졌대
진짜 한소리하고싶ㅍ은데 참는게 낫겟지..
얘 인생이 진심으로 걱정됨과 동시에 내가 부모도 아닌데 잔소리해서 뭐하냐는 생각이 동시에드네
|
내베프 5년넘은 공무원 장수생인데 공부한다고 서울 올라가놓고 아이돌 팬싸 다니고있어.. 저번주 시험이엇다는데 그전날까지 팬싸감.. 당연히 떨어졌대 진짜 한소리하고싶ㅍ은데 참는게 낫겟지..
얘 인생이 진심으로 걱정됨과 동시에 내가 부모도 아닌데 잔소리해서 뭐하냐는 생각이 동시에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