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먹고나서 20분정도 지나면 정신이 몽롱해지면서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거의 기절함
그냥 졸려서 잠자고싶은게 아니라 내시경전에 수면마취해서 잠들기 직전 느낌...
그나마휴일은 자면 되는데 직장에서 일할때 미칠것같음...
열흘은 빼먹지말고 무조건 챙겨먹어야한댔는데 미쳐버림..
|
진심 먹고나서 20분정도 지나면 정신이 몽롱해지면서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거의 기절함 그냥 졸려서 잠자고싶은게 아니라 내시경전에 수면마취해서 잠들기 직전 느낌... 그나마휴일은 자면 되는데 직장에서 일할때 미칠것같음... 열흘은 빼먹지말고 무조건 챙겨먹어야한댔는데 미쳐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