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선밴데 니가 의자 위에 올라가서 내려다보면서 인사해라
그냥 앉혀놔라
그건 너무 강압적이잖아 니가 의자 들고다녀
마틴이랑 인사할때 키가 너무 커서
— 꿀베 (@BONITO_XIN) June 27, 2026
올려다본다고 하니까 김석진이 하는 말
남준아..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더 위에서 인사해야할거 아니야 앞으로 인사할때 의자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잠깐만 기다려바✋🏻 의자깔고 그 위에 올라가서 어 마틴 안녕? 하면서 내려다봐 무조건 알겠지 pic.twitter.com/mLW4CY5az8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