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 기억엔 한 저번주 주중 시리즈까지도 한동안 드럽게 못해서 진짜 욕나오게 햇던걸로 기억하는데... 살아난지 뭐 얼마나 됐다고 이러니ㅠ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그럼 내일은 3안타 칠거야?
내 기억엔 한 저번주 주중 시리즈까지도 한동안 드럽게 못해서 진짜 욕나오게 햇던걸로 기억하는데... 살아난지 뭐 얼마나 됐다고 이러니ㅠ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그럼 내일은 3안타 칠거야?
선발 공략 못하면 악착같이 커트 해서 선발 일찍 내리고 내려가기 직전이라도 어떻게든 출루해보던가 하ㅜ 근데 이것도 뭐 ㅎ 솔직히 불펜 개강한 팀한테는 안통하는 작전이고ㅜㅋㅋ
1이닝에 7실점한 투수도, 오심한 심판도 화나지만 타자들 진짜 너무 한숨 나옴...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양햄 진짜 사랑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