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 기억엔 한 저번주 주중 시리즈까지도 한동안 드럽게 못해서 진짜 욕나오게 햇던걸로 기억하는데... 살아난지 뭐 얼마나 됐다고 이러니ㅠ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그럼 내일은 3안타 칠거야? 
선발 공략 못하면 악착같이 커트 해서 선발 일찍 내리고 내려가기 직전이라도 어떻게든 출루해보던가 하ㅜ 근데 이것도 뭐 ㅎ 솔직히 불펜 개강한 팀한테는 안통하는 작전이고ㅜㅋㅋ
1이닝에 7실점한 투수도, 오심한 심판도 화나지만 타자들 진짜 너무 한숨 나옴...

대표 사진
무지1
ㄹㅇ타자들이 개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타자들이 점수 많이 내줬으면 될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커트가 하고싶다고 맘대로 되는건 아니니까 막 타자들이 답답할 정도로 엄청 이해가 안되는건 아닌데 올해 유독 일부 팀 투수들 공략을 너무 못해서 뭐가 문제지 싶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
22:06 l 조회 7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38
민규 응원가 주라 1
22:02 l 조회 18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
22:01 l 조회 31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19
직관 무지인데6
21:56 l 조회 93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77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4
21:48 l 조회 65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16
내일 태형이 승투 먹기를🍀1
21:44 l 조회 10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1
21:44 l 조회 69
근데 오늘 8회 공격때 응원소리 진짜 개컸어 1
21:40 l 조회 43
오늘 경기 7회부터 봤는데 선넨 잘했나보구나??6
21:40 l 조회 79
그냥 뭐 대충 저번주 토요일에 충격빡침
21:35 l 조회 52
오늘 지하철에서 개웃긴말 들었어
21:35 l 조회 71
시라카와 패전 지워서 다행2
21:32 l 조회 90
어제가 인생 첫 직관 오늘이 두번째였는디......5
21:29 l 조회 78
무지들 나 긍을 생각하고 싶은데 7
21:25 l 조회 116
요즘 계속 대타나오면 몸맞공맞는듯 4
21:24 l 조회 116
엉민규 하니 오늘 같이 간 지인이 엉민규 훈훈하다고 함6
21:24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