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개월 됐는데 어려운 건 둘째 치고 내 성향이랑 너무 안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빨리 그만두는 게 나을지 아님 더 참고 해봐야 할지 고민이야... 예를 들면 내가 창의력이 좋지 않은 편인데 생각보다 기획이나 디자인처럼 새로운 아이디어를 계속 내야 하는 일이 정말 많아서 너무 힘들어
|
지금 3개월 됐는데 어려운 건 둘째 치고 내 성향이랑 너무 안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빨리 그만두는 게 나을지 아님 더 참고 해봐야 할지 고민이야... 예를 들면 내가 창의력이 좋지 않은 편인데 생각보다 기획이나 디자인처럼 새로운 아이디어를 계속 내야 하는 일이 정말 많아서 너무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