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서울사는 칭구가 사서 보내줄 수 잇냐 하는데
하 그냥 보내면 상할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와서 받아가라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임신중이라 왓다갓다 하기 어려워ㅠ 남편은 출장가잇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그거 기차로 택배보내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이제 안 하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성심당애서 택배 주문말고! 쓰니가 성심당 도시 산다고 생각해서고 성심당에서 사서 대전역에서 서울역으로 케텍스 특송 그걸로 보내면 된다고 생각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마자 내가 대전 근처 살아서 대전에서 서울려 보내는 거야!! 내가 차끌고 서울까지 못 가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로데이택배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배송비 당연히 친구가 내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럼 빵 가격이랑 나 먹을 빵이랑 내가 대전 근처라 기름값까지 내준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제로데이택배 쓰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로데이택배는 버스로 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거 버스 터미널로 와서 픽업해야하는데 ㄱㅊ은지 한 번 물어봥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고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이버에 좀만 쳐보면 성심당 대리구매들 많음.. 그거쓰라해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돈 쓰니한테 주고 부탁한다는거잖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가 대전 근처 살아가지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준다고 해도... 날이 아무리 덜덥대도 성심당 웨이팅 수고스러운건 사실이잖음 ㅠ 나도 성심당 오픈런/웨이팅 많이 해봄... 미안 주제넘은 말이였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아니야!!‘ 괜차나 먼뜻인지 알아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전 안 살아서 방법은 모르는데 쓰니 마음 따숩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첫째 임신때 너무 잘해준 친구라 ㅠ... 친구도 어렵게 임신했는데 어제 갑자기 성심당 너므 먹고 싶은데 혹시 부탁할수 잇냐고 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대전도 아니고 대전 근천데 완전 천사다..퀵비 부담하라 하고 걍 퀵으로 보내 장거리 보내는 퀵 있지 않나?막 고속버스 택배도 있고 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차끌고 서울 가면 좋긴한데 나도 애가 있고 스케줄이 안 맞아가지고.. 퀵비는
얼마정도 나오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임신한 친구 먹고싶은거 챙겨주는 친구라니… 다정하구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전이랑 거리가 엄청 멀진 않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거리 문제 아니고 기다리는 거랑.. 이렇게 택배 고민하는 거랑.. 그런 게 귀찮고 힘든 건데
진짜 조은 친구다
여기 댓글만 봐도 해주고 싶어서 해주는 거 같아서 진짜 더더 조은 친구다 쓰니 최고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Ktx 특송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하면 친구가 찾으러가야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속버스 퀵 있어 터미널-터미널로 배송해주는 거 그거 찾아보고 또 요즘은 카택 어플에서 퀵 가능하니까 금액 한 번 알아바바 고속버스에 도착하는 시간 맞춰서 퀵 부르면 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사야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아냐.. 받은 만큼 해주는 거뿐 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팀장 대리 시모상 조문 갔다가 대리 남편한테 맞아서 턱주가리 돌아감
23:22 l 조회 1
코난이랑 동갑이었는데1
23:22 l 조회 3
다이어트 할때 닭가슴살 같은건 사둬야겠지?
23:22 l 조회 5
강아지가 옷만 입으면 이상해지는데.. 이유가 뭐지
23:21 l 조회 10
동남아랑 일본 여행 항상 총비용 70-90만원대로 다녀오는데1
23:21 l 조회 8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6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6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7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1
23:20 l 조회 7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3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1
23:19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6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11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3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4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3
23:19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2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5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