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3살이고 그분 30살임 내가 들이대고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하다길래 그럼 일주일 줄테니까 다음주에 대답해달라고 했음
어제 그분이 집 데려다주고 잘 자라고 한게 마지막 연락인데 여기서 내가 밥 먹었는지 뭐 그런 일상적인 카톡 계속 하면 부담스러울까...? 나이차이 때문에 밀어내는 것 같은데 내가 적극적으로 안 하면 뭔가 고백 안 받아주실 것 같아서 연락하고싶은데 고민되네
|
나 23살이고 그분 30살임 내가 들이대고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하다길래 그럼 일주일 줄테니까 다음주에 대답해달라고 했음 어제 그분이 집 데려다주고 잘 자라고 한게 마지막 연락인데 여기서 내가 밥 먹었는지 뭐 그런 일상적인 카톡 계속 하면 부담스러울까...? 나이차이 때문에 밀어내는 것 같은데 내가 적극적으로 안 하면 뭔가 고백 안 받아주실 것 같아서 연락하고싶은데 고민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