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이고 돈 빌리면 꼭 이자를 주길래 몇번 빌려줬다는데
그 앞전 내용은 카톡방 나가기 한 거 같고 돈 받고 여자가 뭐해? 라고 온 카톡에 남친이 읽씹 한것만 남아있는데
이걸로 잡도리 했거든? 근데 분이 안풀려
저번에는 다른 여자동창이 밤애 연락와서 지 남친 하소연하는거 스피커 폰으로 들음
결혼전제로 만나는 중인데 익들은 이해가 가?
|
동창이고 돈 빌리면 꼭 이자를 주길래 몇번 빌려줬다는데 그 앞전 내용은 카톡방 나가기 한 거 같고 돈 받고 여자가 뭐해? 라고 온 카톡에 남친이 읽씹 한것만 남아있는데 이걸로 잡도리 했거든? 근데 분이 안풀려 저번에는 다른 여자동창이 밤애 연락와서 지 남친 하소연하는거 스피커 폰으로 들음 결혼전제로 만나는 중인데 익들은 이해가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