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레버를 왜 만들었을까? 안그래도 삼하쏠림 심한데 반도체 레버 나온 이후로 나름 실적 좋고 괜찮게 가던 다른 주식들 싹다 -20씩 찍힘… 아니 진짜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매수제한 매도제한 걸리는게 정상인가? 난 진심 국장판 도박된거같음 코인보다 심해 지금까지 이익 봤는데도 무서워서 빼야되나 싶음
|
반도체 레버를 왜 만들었을까? 안그래도 삼하쏠림 심한데 반도체 레버 나온 이후로 나름 실적 좋고 괜찮게 가던 다른 주식들 싹다 -20씩 찍힘… 아니 진짜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매수제한 매도제한 걸리는게 정상인가? 난 진심 국장판 도박된거같음 코인보다 심해 지금까지 이익 봤는데도 무서워서 빼야되나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