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걍 모자 쓰고 추리닝 입고 가서 술만 마시고 와도 되나??

헌팅포차 같은 느낌이야?? 그건 싫은디...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혼술바도 종류가 있대 헌포 같은 느낌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어케 확인하지..알 수 잇는 방법이 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내향인이라 걍 조용히 술만 먹다 오고싶은데ㅠㅠ 일단 오늘 한번 가보고 별로면 다음부터 가지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여자들이랑 같이 말하구 걍 그정도는 괜찮은데 막 헌팅하고 이런거는 싫어가지고ㅋㅋㅋㅋ고민좀 해봐야겠다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가봐야 분위기를 알 거 같어...일단 좀 더 고민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헉 나이대가 어리구나... 흠 일단 더 고민을...걍 와인바나 찾아봐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앜ㅋㅋㅋㅋ다행이다!! 익2 고마워 너무 도움되는 정보를 많이 알려주넹ㅎ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ㄴ나도 오늘 기분 별론데 술은 먹고싶고 ㅠㅠㅋㅋㅋ고민하다가 찾아보는데 뭘 알아야말이지;;; ㅜㅜ 술집도 잘 안가가지고 뭘 몰랐네 물어보길 잘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후기 보느넫 노래 잔잔하고 영화보기 좋다는 것도 있고..다들 걍 친구 사귀었단 것도 있고...ㅠㅠ 감이 안잡히네 근데 걍 술마시고 가볍게 놀다오는가바..??직원들이 말걸어주고...?? 고마워!!! 슥 가봐서 20대 많고 클럽같으면 나와야겠당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너무고마워!!!! 행복한 저녁 보내 >.< ㅎ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혼술바 가봤는데 사람들이랑 좀 떨어져 앉으면 사장님만 조금 말 걸고 다른 사람들은 말 안 걸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ㄷ자 모양이더라구 테이블이... 모서리에 앉아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가 봤는데 옆에 앉는 사람들마다 말 걸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 익 내향인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근데 얘기 잘 하긴 했는데 그 날은 혼자 술 마시고 싶어서 간 거라 ㅠㅠㅠ 싫었음 대충 대답해도 계속 말 걸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나 이럴가봐...걍 적당히 말거는건 괜찮은디 너무 ..막 그러는건 싫으다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자면 높은 확률로 누가 말 걸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다들 말건다 하는게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약간 무슨 포켓몬마냥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로 생긴 혼술바면 헌포 스타일일 듯 비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생긴지 된 곳이 헌포가 아닌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네면 동창만날까봐 싫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학교는 다른 곳에서 나왔는데 밑 댓글 보고 으악하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갑자기 생긴거면 나이대 있는 헌포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알아?? 대학가인데도?? 으악..이럼 가기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가봤는디 헌팅 분위기는 아님 그냥 대화하는데 상대가 이제 이성인 이런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합석바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진짜 혼자먹다왓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시쯤 갔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동숲같다 뉴비 있으면 말 걸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게임같고 웃겨 걍 저 말 자체가ㅋㅋㅋㅋ다들 말걸었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술바
헌팅 느낌있고 진짜 바 테이블에사 혼자 마시는 것도 있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만 혼자 왔지 합석 하는곳더 있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근데 가봐야 아는거지??아니면 뭔가 표시를 해놓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리뷰보고 가 보통 ㅜㅜ 새로 생긴 곳은 모르겠당 약간 테이블 보면
느낌 볼 수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데이터베이스가 있어야 아는데 아예 혼술바 자체를 처음가봐서 뭐가 헌팅인지 뭔지..느낌을 모르겠다ㅋㅋㅋ이상하면 바로 나오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커피 알바생 있어?
23:23 l 조회 1
공무원 무료 강의 혹시 추천해줄수 있으까ㅠㅠㅠ
23:23 l 조회 2
아오 모기 시끼 물었던곳 또 물음
23:23 l 조회 1
주식하지말고 일본여행 다녀올걸
23:23 l 조회 3
와플 먹을까말까1
23:23 l 조회 2
우리 팀장 대리 시모상 조문 갔다가 대리 남편한테 맞아서 턱주가리 돌아감
23:22 l 조회 8
코난이랑 동갑이었는데2
23:22 l 조회 7
다이어트 할때 닭가슴살 같은건 사둬야겠지?
23:22 l 조회 7
강아지가 옷만 입으면 이상해지는데.. 이유가 뭐지
23:21 l 조회 10
동남아랑 일본 여행 항상 총비용 70-90만원대로 다녀오는데2
23:21 l 조회 11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7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1
23:21 l 조회 8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5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7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1
23:20 l 조회 9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7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1
23:19 l 조회 15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6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12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