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다투고나서 자기전에 내가 낼 보지말자는거야? 이런식으로 물었는데 거기엔 답도 없고 걍 잔다길래 자는사이에 내가 너무 화나서 뭐라뭐라보내놓고 너가 말도없어서 오늘 그냥 안보는거로 알게 이런식으로 보내놨어 근데 그럼 볼지 답을 해줘여될거 아니야 오늘 데이트날인데;근데 일어나서 오후 5시까지 연락을 안보는거야 내가 한번더 보냈는데도 분명 일어났을텐데 약속 당일에 안보길래 뭐하는겅가 싶어서 걍 너 알아서하라고 보냈거든? 그랬더니 거기에 그냥 “어 알았다“ 라고 답오고 끝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마지막에 보낸게 난 너 기다리는데 연락도 없네 알아서해 약간 이런느낌이였는데 기다린다고 했는데도 그거보고 그냥 알았다 저렇게만 온거야 안본단 의미로
그러고 지금3시간째 전화도 안받고 연락도안봄 내가 8시까지만 딱 기다린다 했는데 아직도 안봐 ㅋㅋ 아무리 짜증났어도 오늘 걍 내가 ”보지말자는거야?“ 물어본거랑 ”안보는거로 알게“ 이랬으면 아무리 안보는거여도 애인도 확실히 답을 해줘여되는거 아냐? 어제부터 오늘 약속 시간 잡지도않고 내 말 다 무시했으면서 그냥 어 알았다 저렇게만 오고 지금 전화 문자 또 다 씹음 이거 내가 잘못한거니??? 헤어지잔거아냐?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