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단순 실력만으로 지는것도 아니고 말도 안되는 오심으로 분위기 넘어가서 지는게 제일 짜증난다고 거기다 1점차 8회말인데 아 주심 진짜